애드센스 대한으로 adsterra 광고를 사용해 보다.
이번에는 애드센스 대안으로 adsterra 광고를 사용해 보았습니다.
이것도 생각보다는 개인적으론 별로인듯 느껴집니다.
adsterra에는 원하지 않는 광고를 나오지 않게 하는 항목을 선택할 수 있는데, 이 점은 마음에 들기는 하나 한번의 테스트로만 끝내고 말것 같습니다.
가입도 쉽고, 승인도 바로 떨어져서 광고를 송출할수 있는점은 좋기는 합니다.
시간을 두고 좀 더 테스트를 해봐도 되겠지만, 사용할 맘이 없기에 굳이라는 생각이 들어 잠시 테스트만 하고 말았습니다.
근데 adsterra 이 사이트도 회원가입은 바로 되는데, 탈퇴를 어디서 해야되는지?
어딘가에 회원탈퇴 메뉴버턴이 있는데 내가 못찾고 있는건지, 아님 회원탈퇴 자체가 안되는 것인지?
monetag 와 adsterra 는 인터넷 검색을 해 보면서 개인 블로그이고 트래픽이 별로 없는 경우라면 사용해 볼 법해서 고른곳인데, 개인적으론 애드센스와 비교하면 굳이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싶습니다.
네이버에서 검색해 보면 monetag 와 adsterra 대한 글이 거의 전무한데, 다 그만한 이유가 있었던게 아닌가 싶습니다.
만얀 위 사이트가 정말 어느정도 수익 창출에 도움이 된다면 애드센스 만큼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 네이버 검색시 자료가 좀 나올듯 한데, 거의 없다시피 하는건 다 이유가 있었던것 같습니다.
그리고 monetag 와 adsterra외에도media.net 도 승인 신청을 해 놓았는데, 여기도 네이버나 다음에서 검색을 해보면 한글로 된 자료가 완전 없네요.
대부분 ai가 답한듯한 내용만 복사해서 붙여넣기한 글들 같은것 뿐인데, 실제로 가입해서 테스트 해 봤다라는 글 조차 없으니 궁금증이 생기기도 해서 한번 가입하기 위해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.
영업 2일내에 결과를 알려준다고 하는데, 이게 한국에선 가입이 안되는것인지?
아님 개인 블로그에는 안되는 것인지?
그래도 media.net 같은 경우는 괜찮을 듯 한데, 네이버 검색시 후기글 같은게 하나도 없으니 궁금하네요.
media.net 에 대한 자료가 네이버에서 검색되지 않는것도 다 그 만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은데, 오늘이 금요일이니 아무 다음주 월요일이나 화요일쯤에 결과 메일이 오지 않을까 싶네요.
이번에 애드센스 대안으로 검색을 해 보면서 생각보다 많은 사이트가 있었음에 조금 놀랬습니다.
국내에도 애드핏, 데이블,애드포스트,링크프라이스 등등 많은데, 외국 사이트도 생각보다 많았습니다.
monetag 와 adsterra 도 외국사이트 한국에선 사용이 안 될줄 알았는데, 그게 아니네요.
아직 모르고 있는 괜찮은 광고 중계 사이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만, 현재 내가 알고 있는 곳 중 애드센스가 아직은 탑이지 않을까 싶습니다.
Microsoft Advertising 도 미국에서 정식 오픈을 했다는데, 한국에선 가입을 해서 사용을 못하는 건지?
아님 가입을 하더라도 한국에 대한 지원이 없기에 광고 자체가 나올께 없는건지?
아무튼 이번에 많은 광고 중계 사이트들을 알아보면서 느낀건 애드센스가 왜 사용자가 많은지 조금은 더 느끼게 되네요.